먹거리 문화축제
팀은 확실히 그들이하는 일에 대한 제품 지식이나 열정이 부족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많은 직원들이 구매, 새로운 범위 및 주요 무역 행사에 중점을 두면서 마케팅은 종종 뒷자리를 차지했습니다. CL & L은 외부 팀이 운영 시장과 주요 비즈니스 기회를 검토하고 사내 팀이 구현할 다양한 전략을 구성하는 것의 가치를 인식했습니다.
팀은 확실히 그들이하는 일에 대한 제품 지식이나 열정이 부족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많은 직원들이 구매, 새로운 범위 및 주요 무역 행사에 중점을 두면서 마케팅은 종종 뒷자리를 차지했습니다. CL & L은 외부 팀이 운영 시장과 주요 비즈니스 기회를 검토하고 사내 팀이 구현할 다양한 전략을 구성하는 것의 가치를 인식했습니다.
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.